활을 조준하고 발사하도록 구현해볼 것이다. 먼저 새 입력을 추가하여 Released로 트리거를 추가한다. 누르고 있으면 활을 점점 더 쎄게 당기기위한 입력이다. 회전 속도를 조절하여 활 조준시 더 빠르게 회전하도록 하였고 BPBow의 EnumState를 추가하였다. 활을 당길때 타이머를 추가하여 최대시간을 변수로 저장하였다. 당기기 해제시에는 타이머를 초기화한다. 활 발사시에 Arrow가 스폰되도록하고 발사 애니메이션 몽타주를 재생한다. BPArrow를 만들어서 Projectile Movement를 추가한다. 활을 적게 땡기면 발사되는 힘이 적게 적용되고 중력은 크게 발생하도록 하였다. 활을 많이 땡길시 힘이 크게 적용되고 중력은 적게 적용되도록 하였다. 활 상태를 설정하는 이벤트도 추가하였다. 활도 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