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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23 1

OpenWorldRpg (16) 패트롤

적이 정해진 경로를 순찰하는 이동을 구현해볼 것이다.우선 적의 이동 애니메이션을 구현하기 위해서 BlendSpace 1D 블프를 만들어 위와 같이 설정하였다. 서있기, 걷기, 뛰기는 애니메이션을 각각 구해서 이동속도에 따라 애니메이션을 블렌드한다.이동속도를 에디터에 전달하기 위해서 위와 같이 Ground Speed 변수를 셋한다.애니메이션을 넣고 이동속도 변수를 넣어준다.순찰 경로를 추가하기 위해서 위와 같이 PatrolTarget과 PatrolTargets를 변수로 추가한다. 또한 적의 AI를 위한 컨트롤러도 추가한다.AIController에 캐스트하고 MoveTo로 이동하게한다. 이동AI를 보기위해 DrawSphere를 추가하였다.Target을 위와 같이 추가해주고 두 적의 Target을 추가한 액터..

언리얼 - C++ 프로젝트 2025.05.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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