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서지는 물체를 부술때 랜덤으로 아이템이 소환되도록 만들어 볼 것이다.먼저 주울 아이템 Treasure 이름으로 만들었다. 아이템 습득시 소리를 내기 위해 USoundBase와 아이템의 가치인 int32 타입의 Gold 변수를 만들었다.캐릭터와 오버랩시 소리를 내고 파괴되도록 함수를 구성하였다.부서지는 물체에 소환가능한 아이템을 저장하기 위한 TArray 배열을 만든다.랜덤수를 정하여 랜덤으로 소환한다. 소환위치는 FVector로 Z값을 75를 더해 약간 위에 소환되도록 한다.위와 같이 여러개의 아이템을 만들었다.BP_Breakable에 가면 위와 같이 배열형식으로 나타나고 여기서 각각 어떠한 아이템이 소환될지 정할 수 있다.간단히 나이아가라 시스템을 추가하였다. 나이아가라 이펙트 제작은 전에 많이 해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