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을 생성하고 적을 공격할 때 공격 방향에 따라 적이 비틀거리는 작업을 해 볼 것이다.적의 에셋을 Miximo에서 구했고 앞, 뒤, 왼쪽, 오른쪽에서 공격받을 때 비틀거리는 모션도 구해서 몽타주로 만들었다. 참고로 Miximo에서 구하는 스킨들은 Root Bone이 없어서 비틀거리며 움직이고 다시 제자리로 순간이동한다. 이를 수저하기 위해서 Root Bone이 필요한데 Blender를 이용하여 만들 수 있었다.먼저 HitInterface를 만든다. 전에 만든 게임에서도 사용했었는데 자식 블프들에게 공통된 함수를 적용시키기 위해서 인터페이스를 만들어서 집어넣었었다. 이 과정을 C++로 만들어 볼 것이다. 헤더파일에 간단히 GetHit 함수를 만들었다.다음으로 Enemy 헤더파일에 class에 IHit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