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적이 죽을때의 애니메이션과 체력바 숨기기를 구현해 볼 것이다.5개의 사망 애니메이션을 Maximo에서 구해서 위와같이 몽타주를 만들었다.사망 애니메이션 이후 쓰러진 모습을 잠시 남기기 위해서 각 사망애니메이션의 끝부분에서 애니메이션을 새로 만들었다. 5개의 사망 애니메이션과 각 애니메이션에서 끝부분을 떼어내서 만든 5개를 더해 총 10개의 애니메이션이다.먼저 사망애니메이션이 어떤것이 재생되냐에 따라 쓰러진 모습이 정해져야 하므로 위와같이 Enum을 추가하였다.Die 함수를 추가하였다. 플레이어 공격 몽타주와 같이 5개의 애니메이션 중 랜덤으로 재생되도록 하였다.ABP에서 Enemy에 캐스트하여 변수로 만들었다.이부분이 새롭게 알게된 내용인데 함수 오버라이드로 위와 같은 함수를 추가하고 Property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