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종류의 적을 만들기 위해서 표준화된 ABP 탬플릿을 만들어 볼 것이다.
먼저 부모클래스가 될 ABP_Enemy를 새롭게 만들고 위처럼 여러 변수들을 만들어 할당한다.
InitializeAnimation이벤트에 Enemy와 CharacterMovement를 넣어준다.
UpdateAnimation함수에는 틱마다 업데이트를 해야하는 EnemyState, GroundSpeed, DeathPose를 할당한다.
스테이트 머신을 추가한다.
Main State에 IdleWalkRun과 Dead를 추가한다.
2D BlendSpace를 사용할 상황을 대비해서 Blendspace XY로 할당한다.
Dead에는 DeathPose를 기반으로 여러 사망 자세를 할당하도록 한다.
자손블프에서 각 사망 자세를 넣기 위해 Dead1 ~5로 변수를 만들어서 Sequence Player에 넣었다.
위에서 만든 ABP의 자손블프를 만들고 기존에 쓰던 Paladin ABP를 대신하기 위해서 위와 같이 여러 변수들과 Paladin_IdleWalkRun을 넣어준다.
BP_Paladin에서 위의 ABP를 대신 넣어주면 기존의 적과 동일한 동작을 하는 것을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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