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 애셋을 구해서 여러가지 애니메이션을 추가하였다.
위 공격, 아래 공격, 힐, 더블점프를 추가하였다.
위와 아래 공격을 위해서 히트박스를 추가하였다.
위 공격은 위 버튼을 누른상태에서 공격버튼을 눌러야하고 아래 공격도 아래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공격을 눌러야한다.
이를 위하여 위와 아래 버튼을 누르고 있는 상태를 알 수 있도록 IA_UpDownValue 입력을 추가하였다.
위 공격과 아래 공격 히트 박스를 공격시에만 활성화되도록 함수 2개를 추가하였다.
위 공격과 아래 공격 적중시 이벤트를 추가로 만들었다.
기존의 기본공격적중시 이벤트와 거의 같다.
아래 공격에 적이 맞을 시 플레이어가 위로 튕겨오르도록 바꾸었다.
더블점프시를 구분하기 위해서 플레이어 캐릭터가 공중에 있는지 체크를 Is Falling으로 구분하였다.
더블 점프시 날개가 나오는 애니메이션이 구현된다.
위와 같이 ANS에 여러 애니메이션을 추가하였다.
N을 누르면 힐 애니메이션 동작 후 체력을 회복하도록 하였다.
여러 애니메이션이 잘 구현된 것을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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